무비

톰하디 몸 변천사 띠용

곰돌이네생활법률 2018. 11. 26. 21:13

영화 베놈으로 더욱 유명해진 영국 배우 톰하디 몸 변천사 진짜 말그대로 띠용입니다ㅋㅋ


일단 사진 부터 보고 가시죠 ㄱㄱ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누구세요?? 

네?? 톰?? 하디?? 진심?? 레알??


네 ㅋㅋㅋ 믿기 어렵지만 톰하디입니다

그래도 얼굴은 귀엽네요ㅋㅋㅋ

근데 저건 팬티일까요 수건일까요 수건이길 바랍니다.. 진심..ㅋㅋㅋㅋ 눈갱


이번에는 귀여운 멸치 톰하디 몸 감상하겠습니다







완전 애기 톰하디 엄청 귀엽죠ㅋㅋ

영화 베놈에서 보던 그 톰하디 몸 아니죠?

이게 바로 할리우드 배우의 입금 전 모습이랄까..

이게 입금 후 톰하디 몸 체인지 버젼 보겠습니다 ㄱㄱ





두둥!

와따 장난아니네요ㅋㅋ

등판이 그냥 아까 그 동일인 맞나요?

사람 몸이 이렇게 갑자기 변해도 되는건가요?

하지만 아직 놀라긴 이릅니다...

진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.


기대하시라 레알 쩌는 톰하디 몸 공개합니다 두두두두두두둥





대~~~~~~박

드디어 내가 알고 있는 톰하디가 나타났다 ㅋㅋㅋ

진짜 장난아니죠?

이래서 영화배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

와 가슴 근육이 어떻게 저렇게 클까.. 내가슴은...


이상으로 베놈 영화배우 톰하디 몸 변천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


톰하디 짱!